본문 바로가기
쏠쏠 정보

자폐 1급 아동 돌보면서도 일하는 한부모에게 긴급 생계비 지원

by 웃으며 살아요 2024. 5. 26.
반응형

 

 

 

 

한부모의 애끓는 외침

 

 

 


자폐 1급 장애 아동을 돌보는 저는 혼자서 가정을 꾸려가야 하는 한부모입니다

제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데, 현실은 너무나도 힘들습니다

장애아동을 돌보는 부담은 말로 설명할 수 없으며, 일자리와 가사일을 병행하는 것은 그야말로 고난행군입니다

매일 아침, 아들을 학교에 보낸 후 급히 출근합니다

하지만 마음은 항상 아들 곁에 있습니다

일 집중도 흐트러지고, 걱정이 가슴을 파고듭니다

저녁이면 급히 집으로 돌아오지만, 아들을 돌보다 보니 잠깐 숨 쉴 새도 없습니다

밤새도록 잠을 설치며 아들을 돌보는 데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저는 제 아들을 지키기 위해 혼자서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힘든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나의 모든 것을 바쳐 아들을 돌볼 것입니다

그러나 제 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한부모와 장애아동에게 지원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삶에 희망을 심어주고, 그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지원이 필수적입니다

 

 

 

 

내 아이를 지키겠습니다!

 

 

 


저희 아들은 자폐 1급으로 진단받았습니다

그는 특별한 배려와 지원이 필요한 훌륭한 아이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 아들의 삶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아들을 돌보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치료, 교육, 치료 등의 비용은 저희 가족의 재정을 많이 압박합니다

한부모로서, 저는 이 모든 비용을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일자리와 가사일을 꾸준히 병행해야 하지만, 아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항상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제 아들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필요한 지원을 받고, 그와 그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그에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줄 것입니다

제 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원과 나눔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우리 가족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우리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을 바랍니다

 

 

 

 

자폐 1급 아동의 엄마

 

 

 


저는 자폐 1급 아들을 키우는 한부모입니다

아들은 저의 온 세상이자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하지만 그의 장애로 인해 삶은 많은 어려움과 도전으로 가득합니다

자폐아 아동을 돌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는 아들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료, 특수 교육, 감각 통합 활동 등은 모두 아들의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치료와 지원을 제공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한부모로서 저는 이 모든 비용을 감당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자리와 가사일을 병행하면서도 아들의 필요 사항을 돌보는 데에 항상 걱정이 됩니다

저는 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그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그가 가능한 한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혼자서는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원과 나눔이 필수적입니다

우리 가족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우리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을 바랍니다

 

 

 

 

일터와 집안사이

 

 

 


저는 자폐 1급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입니다

일과 가정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매일 아침, 아들을 학교에 보낸 후 급히 출근합니다

하지만 마음은 항상 아들 곁에 있습니다

일 집중도 흐트러지고, 걱정이 가슴을 파고듭니다

저녁이면 급히 집으로 돌아오지만, 아들을 돌보다 보니 잠깐 숨 쉴 새도 없습니다

밤새도록 잠을 설치며 아들을 돌보는 데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가사일도 쌓이고, 집안은 엉망이 됩니다

저는 혼자서 일터와 집안사이를 오가며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아들을 제대로 돌보면서도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아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겠습니다

다만, 저의 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원과 나눔이 필요합니다

저희 가족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저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을 바랍니다

 

 

 

 

긴급 생계비의 도움

 

 

 


자폐 1급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로서, 저는 막대한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들의 치료와 교육 비용은 엄청나고, 일자리와 가사일을 병행하는 저로서는 이 모든 비용을 감당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마지막으로 긴급 생계비를 신청했습니다

이 지원은 자폐아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 가정에 임시적 재정적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이 생계비는 아들의 치료와 교육 비용을 충당하고, 다른 기본적인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긴급 생계비를 받으면 저희 가족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들에게 필요한 치료와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고, 저는 일자리에 집중하여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생계비가 승인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 지원은 저희 가족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긴급 생계비가 승인되면 저는 아들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고 그를 돌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쉐어의 선한 마음

 

 

 


저는 글로벌쉐어라는 비영리 단체로부터 긴급 생계비를 받았습니다

글로벌쉐어는 자폐아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 가정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글로벌쉐어의 지원은 저희 가족에게 엄청난 구원이 되었습니다

이 지원금 덕분에 아들의 필수 치료와 교육 비용을 충당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가족의 다른 기본적인 필요 사항, 예를 들어 식량과 주거비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쉐어의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습니다

저희 가족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지원해 주었습니다

그들은 자폐아 아동을 돌보는 데 필요한 정보와 자원도 제공해 주었습니다

저는 글로벌쉐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지원은 저희 가족의 삶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글로벌쉐어 덕분에 저는 아들을 제대로 돌볼 수 있고, 저와 아들은 희망찬 미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나눔과 후원의 힘

 

 

 


자폐 1급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로서, 저는 사회의 나눔과 후원에 엄청나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많은 개인과 단체들이 저희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 가까운 이웃들은 식사를 준비해 주고, 아들을 돌볼 때 돕기도 합니다

친구와 가족들은 재정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지원해 줍니다

지역사회 단체들은 아들에게 필요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지원은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는 아들을 적절히 돌볼 수 있고, 일자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고립감을 느끼지 않고 지역사회의 일원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눔과 후원의 힘은 절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친절과 지원은 저희 가족의 삶에 엄청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지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필요한 사람들을 계속 돕겠습니다

 

 

 

 

사랑의 고리

 

 

 


자폐 1급 아동을 돌보는 한부모로서, 저는 가족, 친구, 지역사회의 사랑과 지원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들의 사랑은 저희 가족에게 힘과 용기를 줍니다

남편은 저와 아들을 위해 끊임없이 헌신해 왔습니다

그는 힘든 때에 저를 지지해 주고, 아들에게 필요한 돌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희 자녀들은 아동복지사와 치료사로부터 훌륭한 지원을 받습니다

그들은 아들의 발달을 지원하고, 그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는 또한 희망과 영감을 주는 다른 자폐아 아동의 부모들과 연락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지와 격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커뮤니티 의식은 저희 모두에게 소중한 안식처입니다

사랑의 고리는 저희 가족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사랑은 저희가 도전을 극복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기 위한 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저는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랑과 지원을 전달하겠습니다

 

 

 

 

반응형